본문 바로가기

예산편성 주민의견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21 작성일 2023-10-26 11:43:10
정보공개 > 예산참여방 > 주민참여예산 > 예산편성주민의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사내면 5일장터 판매소 신축 예산편성
작성자 변요선
내용
사내면 5일장을 하던 천막을 약 1년 전에 회수 후에 현재까지 설치에 관련해서 이야기가 없고
알아 본 결과 예산 편성이 안되어 있다고 하던데 있던 것을 신축한다고 철거하고 안 해주는 것은 올바른 행정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날이 추워져서 어르신들이 판매를 함에 있어서 추우실텐데 군수님의 빠른 조치가 필요하다고 생각 됩니다.
전통시장으로 등록을 안 해서 지원이 안된다고 하면 광덕고개 장터도 예외로 아는데 사내 5일장은 왜 안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추가로 낙후된 임시공용화장실이 설치되어는 있으나 항상 잠금이 되어 있어서 지나가는 사람들이 이용하려다가 못하고 뒤편에서 소변을 보는 행동을 함으로 악취와 미관상 좋지 않으니 화장실도 신축 부탁드립니다. 현재 화장실은 폐수처리시설이 없어서 인분차로 수거를 해야되서 사용을 못한다고 알고 있고 2년 전에 교체 해준다고 이야기도 나왔었습니다.
추가로 사내 5일장 이용시 주차장 전체가 판매장으로 쓰이다 보니 시민들이 주차할 곳이 없어서 도로에 주차하고 있습니다. 곡선구간인 왕복2차선 도로에 주차를 해 놓으니 큰 화물트럭이나 군용차들이 지나갈때면 교통사고의 위험이 상당히 높습니다.
상인협회와 회의를 통해서 일정구간만 장터로 사용하게 하고 주차장을 쓰거나 추가 주차장 마련을 해주심이 옳다고 생각됩니다.
상인협회에 미가입된 업체들이 와서 변방에서 장사를 하니 통제가 안된다고 하는데 이 또한 해결책이 존재할 것이라고 생각 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