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1634 작성일 2007-01-07 07:45:29
분야별정보 > 농업기술센터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축하합니다.
작성자 화천
내용
홈페이지 개편을 축하합니다.
깨끗하게 개편된 모습이 보기 좋고, 이에 걸맞는 내용들로 채워지길 바랍니다.

이전 홈페이지에서 부터 느꼈던 점을 몇가지 제안 드리고자 합니다.


1. 화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춘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
홈페이지의 많은 부분이 링크와 설명식의 내용으로 담겨져 있습니다. 이로 인해서 인사말과 직원현황등 몇가지만 수정하면 춘천농업기술센터 홈페이지로 바꿀 수 있을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화천만의 특색이 있는 농업에 대해서 잘 다뤘으면 합니다.
예를 들어 연꽃추진단이 따로 부서를 따로 두어 사업을 진행하는데 홈페이지에서는 이런 내용을 찾아보기 어렵습니다.


2. 사업시행등을 공지하여 주십시요.
농업기술센터에서 관내의 많은 농업인들을 위한 사업들을 진행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사업들에 대한 정보를 알기 위한 방법이 사람들의 구전을 통한 방법이 주로 이용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농업기술센터에서 직접 서류를 받아서 확인하는등 한계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화천농업기술센터에서 추진하는, 또는 정부 사업을 보조하는 등의 많은 사업을 공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하우스 보조 사업, 농기계 구입 보조 사업등등을 공지하여 농업인들이 쉽게 정보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바랍니다.


3. 사업은 하는데 결과는 어떻게 되었는지?
사업 추진에 대한 결과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보고서 작성을 하여서 상급기관등에 보고를 많이 하시는 것으로 아는데, 화천주민들에게도 결과를 함께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작은 제안이라고 생각합니다.
화천농업기술센터의 많은 발전을 바랍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