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시장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4064 작성일 2015-04-17 09:23:10
분야별정보 > 경제/민방위 > 알뜰시장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강원춘천 에어컨,냉난방기 판매,설치 및 이전설치합니다.
작성자 이영재
내용

안녕하세요! 강원 춘천 호반에어컨입니다.(00 73l2 6737)

춘천,가평,화천,양구,인제,홍천 지역 연락주시면 에어컨 및 냉난방기

관련 모든 상담 후 깔끔 완벽 시공해드립니다.

(가평,화천,양구,인제,홍천 지역은 2대이상 예약되면 일정을 잡습니다.)

 

정품자재 및 부자재를 사용하여 완벽시공하며 시공 후 1년간 무.A/S 실시합니다.

 

신품(LG,삼성,캐리어) 냉방기,냉난방기 문의시 현장 방문하여 견적을 드립니다. 부담갖지 마시고 편안하게 견적 받아보시고 비교 후 결정하시면 되겟습니다.

중고 모든 제품도 매.입 및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처리하실 중고제품이 있으시면 문자 남겨주시면 상담 후 처리하도록 합니다. 중고 제품 매.입 문의는 연식과 제품 종류에 따라서 다르오니 상담 후 결정하시면 되겟습니다.

비수기철에 이사하신 후 이전 설치를 성수기철(6~9)에 의뢰하시게 되면

신규설치 주

 

하단에 참고사항 꼭 읽으시고 연락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철거(단순철거)만을 위한 비용은 벽걸이 3만원 스탠드 4만원

# 일반 가전제품(냉장고,TV,세탁기)과 같이 콘센트에서 플러그만 뽑고 철거하고나 이사할 수 있는

제품이 아닙니다. ,난방기는 사용하지 않더라도 배관내에 냉매제가 들어있습니다.

이 냉매제를 콤프로 몰아주는 펌트다운을 해야하며, 콤프 수명을 좌우할 수 있는 중요한 순간입니다.

되도록 비용이 발생하더라도 전문가의 철거가 중요하다는 사실을 인지하여 주세요!

# 철거하실 때 스텐드배관은 재활용이 안됩니다. 벽걸이 배관은 꼭 챙겨오세요!(상태 확인 후 사용여부 결정)

# 실외기 난간대(3층부터) 작업시 3만원

# 기타 추가적으로 발생하는 부품비용은 시공 이전에 체크해야합니다.(삼성제품 스마트링크 추가비)

# 가격표 외 추가 비용 청구는 설치시공 이전에 반드시 체크해야합니다.

# 실외기 바람막이 4만원 , 3만원

# 원거리 지역(화천,양구,인제,홍천,가평)은 스케쥴이 지연될 수 있다는 점 양해해주세요!

# 신품제품 문의는 모델명까지 알아두시면 정확한 가격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중대형 냉방기는 현장방문 후 견적을 뽑아드리겠습니다.

원룸,모텔,어린이집,학원,요양원,병원 등 대량주문시 경쟁력있는 가격 맞쳐드립니다.

# 중고제품과 관련된 모든 상담도 가능합니다(중고제품 구.매시 1년간 A/S)

# 작업중 연락이 안될 시 즉시 연락하겠습니다. 온라인을 통한 상담문의도 가능합니다.

# 00 732 6737 지금 바로 등록해두시고 에어컨관련 모든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연락을 주시거나 혹은

궁금한 점을 간단히 문자로 보내주시면 확인 즉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