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뜰시장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5394 작성일 2012-01-10 12:43:54
분야별정보 > 경제/민방위 > 알뜰시장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강원도 정선군 정선아리아리원 "도라지 엑기스"팝니다.
작성자 조성개
내용

도라지는 "작은 산삼" 이라고 불리는데 산삼에 들어 있는 사포닌 성분이 도라지에도 많이 함유돼 있기 때문이며, 이 사포닌은 면연력 강화, 항암 작용, 몸에 해로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등 중요한 기능을 합니다.

본 제품은 "도라지 엑기스" 건강보조용 식품으로 강원도 정선의 청정 도라지를 채취 가공하여 생산한 제품입니다.

엄격한 품질관리 체계하에 생산된 제품이므로 소비자 여러분의 식품에 대한 식품안정성과 품질의 신뢰성 기대를 최대한 반영하여 가장 적합한 제품으로 만들었습니다.

도라지 원료와 첨가된 감초는 순수 국내산을 사용 하였습니다. 안심하고 드실 수 있는 건강보조식품의 공급을 위한 연구와 노력, 투자를 게을리 하지 않는 건강기업으로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 하도록 할 것입니다.

화학첨가물을 전혀사용하지 않고, 천연재료만 채택 건강한 식품 만들기를 고집합니다.

제조원인 영농법인 정선아리아리원은 2009년 7월 설립된 순수 농업인으로 구성된 농삿꾼 기업이며 2010년 국제 품질시스템 ISO 9001 인증을 취득, 한층 더 나아진 생산 환경과 좋은 양질의 상품을 공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도라지 엑기스 섭취방법/용량 :하루 2~3(1회당:90ml 1포)

주의:포장재인 파우치 가장자리는 날카로우므로 베이거나 찔리지 않게 주의하십시오.또한 금박재질소재이므로 전자렌지에 직접데우지 마십시오.

제품에 대한 문의&주문 : 담당 조성개 ,소비자상담실 :1644 7996 / 본사전화 :033)563 6004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