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701 작성일 2021-11-04 17:54:37
화천군 > 군정소식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강원도형 민관협력 배달앱
작성자 지역경제과
내용
입점비, 광고비, 중개수수료가 없는 강원도형 민관협력 배달앱 "일단시켜" 가맹점을 모집합니다!!

​■ 모집일정 : 2021년 11월 1일 부터 ~ 수시

■ 오픈예정일 : 22년 1월 중

​■ 대상업종 : 요식업종 외 배달 또는 픽업 서비스 가능한 업체, 홍보가 필요하신 업체
​​ * 사업장 소재지가 화천군인 업체 (ex.본사가 서울에 있는 직영점은 불가)
​ * 면세사업자 가입 가능

■ 가입방식 : 온라인가입
* 회원가입 링크 : https://stampang.com/gonggong/kangwon_agree
​ * 모바일로도 가입 가능합니다.
​ * 가입 시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해야하므로 사진을 찍어 미리 준비하면 좋습니다.


■ PG서비스(카드 지급결제 대행서비스)란?
금융기관(카드 등)과의 결제와 거래를 대행해주는 서비스로 고객이 배달앱에서 신용카드로 대금을 결제하는 경우 PG사를 통해 지급결제 절차가 진행됩니다. (앱 내에서 선결제 방식)
결제수단으로 카드를 사용하고자 하시는 분은 KSNET의 통합PG서비스에 가입을 하셔야 카드 대금을 정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일단시켜" PG는 가입 즉시 고객이 결제할 수 있는 즉시결제 시스템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즉시결제를 이용할 경우 PG사 및 카드사에서 진행하는 가맹점 심사가 종료되기 전까지 2.8%(vat제외)의 카드수수료가 적용되며, PG사 및 카드사 심사 종료 이후 가맹점에 맞는 카드수수료를 적용받게 됩니다.

PG사 및 카드사 심사 기간은 신청서 및 서류 제출 후 영업일 기준 약 3~4주 정도 소요되며, PG사 및 카드사 심사 현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즉시결제 시스템 이용을 희망하지 않는 가맹점은 PG신청 후 ON 처리 되어있는 버튼을 반드시 OFF 로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

■ PG서비스 가입서류 제출 방법은?
​자금세탁방지법의 시행으로 PG서비스에 가입하시는 경우 신청서와 구비서류를 별도 제출하셔야합니다.
카드정산(통합PG서비스 가입) 개인 1번~5번, 법인 1번~8번을 준비해주셔야 합니다.
** 준비서류(개인)
1. PG서비스 신청서 1부 (인감날인 또는 본인서명 필요)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대표자 ​통장 사본 1부
4. 인감증명서 원본 1부(또는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단,입금계좌에 인감도장이고 KSPAY 신청서에도 인장도감일 경우 '인감증명서' 불필요
또는 입금계좌에 서명이고 KSPAY 신청서에도 서명일 경우 '본인서명사실확인서' 불필요
5. 대표자 신분증 사본 1부(또는 주민등록등본 사본)
* 공동대표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상 기재된 모든 대표자의 것 필요


**준비서류(법인)
1~5번 서류에 더하여
6. 법인등기부등본 원본 1부(3개월이내 발급분)
7. 실제소유자확인서류 사본 1부(3개월이내 발급분)
8. 주주명부 사본 1부(3개월이내 발급분)

**서류 제출방법 (택1)
1. 화천군의 담당자, 공공근로 인력이 매장에 방문하여 접수
2. KSNET 등기 직접 발송(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대로 95, 4층 영업지원팀)
☎ 문의 : 1544-6030
3. 스캔 후 이메일 접수 ( kspay2020@ksnet.co.kr )


※ 사업자등록증, 통장사본, 신분증을 반드시 사전에 구비해놓으셔야 합니다.
※ PG서비스 가입신청서는 인감을 날인하거나 본인의 서명이 필요하오니 인감을 지참하셔야 신청서 작성이 수월합니다.

​■ 결제수단으로 화천사랑상품권(모바일)을 사용하고자 하는 경우
관리자페이지에서 추가 신청 해주시면 됩니다. (어드민 > 나,주문 > 결제/배달 설정)


■ 제로페이(모바일강원상품권) 추가 등록?
모바일 강원상품권으로 결제된 금액을 정산받기기 위하여 제로페이 가입서류(1번 ~ 3번)을 일단시켜 관리자 페이지에 온라인으로 제출(업로드)하여야 합니다.

단, 온라인 업로드 시 글자 등이 잘 보이도록 사진을 촬영하거나 스캔하여 업로드해야합니다.

** 준비서류(개인)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대표자 ​통장 사본 1부
3. 신분증 사본 1부 (공동대표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상 기재된 대표자 모두 첨부)

** 준비서류(법인)
1.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2. 법인등기부등본 1부(3개월 이내 발급분)
3. 법인 ​통장 사본 1부

■ 문의
- 화천군 지역경제과 ☎ 033-2090, 2092
- 일단시켜 고객센터(24시간) ☎ 1899-4242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