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1562 작성일 2008-03-31 00:00:00
화천군 > 군정소식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반딧불이극장 무료 영화상영안내
작성자 관리자
내용






반딧불이극장 무료 영화상영안내


○ 일      시 : 2008년 4월 5일 토요일 15시, 19시


○ 장      소 : 화천 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문의 : 033 440 2573


■ 15시 영화명 : 만남의 광장


   ○ 감    독 : 김종진


   ○ 출    연 : 임창정, 박진희, 임현식, 이대로, 이한위


   ○ 관람등급 : 12세 이상관람가


   ○ 줄거리


우리 마을에 ‘수상한 선생’이 나타났다!

웃음 잘 날 없는 그곳, <만남의 광장>





‘삼청교육대’에서 선생님이 오셨다!

강원도 인적 드문 곳에 위치한 평화로운 마을 청솔리. 이 작은 마을 분교에 오랜만에 새로운 선생님이 부임할 예정이다. 하지만 이 곳에 부임하기로 한 진짜 선생님 장근(류승범)은 부임 도중 지뢰밭에서 때 아닌 노숙(?)생활을 시작하고, 우연히 마을을 지나던 ‘삼청교육대’ 출신의 공영탄(임창정)이 선생님으로 자리 잡는다. 답답할 정도로 대쪽 같은 성격에 매일 더하기 빼기만 가르치고, 선생님이라고 하기에는 뭔가 수상한 공영탄. 청솔리 마을 사람들은 이런 공영탄에게 점점 의심을 품기 시작하는데…



짝퉁 선생 vs 수상한 마을

‘잘못된 만남’의 끝은 어디인가…!!


그러던 어느날 공영탄은 우연히 마을 이장(임현식)과 그의 처제 선미(박진희)의 은밀한(?)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회심의 미소를 짓는 공영탄. 의기양양 공영탄은 마을 곳곳을 돌아다니며 청솔리 주민들의 약점을 하나 둘씩 잡아내기 시작한다. 제각기 약점을 들킨 청솔리 주민들은 안절부절! 하지만 공영탄은 처치곤란! 공영탄으로 인해 완전히 쑥대밭이 된 청솔리 마을... 과연 이 잘못된 만남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 19시 영화명 : 아포칼립토


○ 감    독 : 멜 깁슨


○ 출    연 : 루디 영블러드, 달리아 헤르난데즈, 조난단 브리워, 라울 트루질로, 아벨 울리히


○ 관람등급 : 청소년 관람불가


○ 줄거리


가혹한 운명에 맞선 최후의 전사, 외로운 전쟁을 시작하다.



마야문명이 번창하던 시절, 평화로운 부족 마을의 젊은 전사 ‘표범 발’은 가족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내며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잔인한 전사로 구성된 침략자들이 마을을 습격하여 부족민을 학살하고 젊은 남녀를 그들의 왕국으로 끌고 가는 일이 발생한다. ‘표범 발’은 이 혼란 속에 그의 아내와 어린 아들을 깊숙한 우물에 숨긴 채 자신은 인질로 끌려가게 된다.



계속되는 처철한 혈투, 이젠 그가 점점 변해 간다!



죽음과 마주친 위기 상황에서 겨우 탈출한 ‘표범 발’은 우물 속에 숨겨둔 가족에게 돌아가는데, 적들의 집요한 추적은 계속된다. 맹수의 습격과 늪지대 등 생명을 위협하는 요소가 가득한 숲 속…하지만 무엇보다도 무서운 것은 최강의 전사로 구성된 추격대다. 생명을 위협하는 죽음의 손길이 조금씩 다가오는 가운데, ‘표범 발’은 도리어 적들을 향해 기상천외한 공격을 하기 시작하는데…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