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인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412 작성일 2009-07-14 17:41:14
분야별정보 > 교육/취업 > 취업정보 > 구인/구직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서비스 품질 조사 모니터링 요원 모집
작성자 정경아
내용

※ 회사소개

안녕하세요, ㈜아이앤아이컨설팅입니다.

당사는 서울에 본사를 두고 서비스 품질 모니터링 전문업체입니다. 현재 백화점, 면세점, 마트, 자동차, 가전, 신발, 의류, 화장품, 패스트푸드 등 많은 국내 굴지의 기업에서 의뢰를 받고 모니터링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모니터링이란?

미스테리쇼핑 또는 암행쇼핑이란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즉, 고객(쇼퍼)을 가장한 모니터 요원이 정해진 매장으로 가서 판매사원(접점직원)의 응대를 받으며 서비스 행동 등을 관찰, 평가하는 것을 말하는 것입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직원에게 모니터라는 사실을 노출시키지 않는 것입니다.


※ 지원

* 성별 : 남자/여자(만 23세 이상 ~ 만 50세 이하, 주부 가능)

* 경력 : 무관

* 조사시간 : 오전 10시 ~ 오후 7시 (프로젝트별로 상이 함) / 샘플 당 10 ~ 30분 정도 소요

* 페이 : 프로젝트별로 금액 다름

* 지급일 : 자사 월 기준 익익월 5일 본인이름 통장지급 / ex. 1월1일 1월 31일 조사입력 완료 기준→3월 5일 지급

* 필요조건

① 조사 평가한 내용을 인터넷 웹상에서 작성해야 하므로 워드 작성과 인터넷 웹서핑이 가능하며, 집에 PC와 인터넷 접속환경이 구축되어 있어야 합니다.

② 핸드폰 무선 인터넷 사용이 가능해야 합니다. 조사 후 모바일 입력으로 확인을 받습니다.

③ 활동적이고 사람을 응대하는 것에 거부감이 없으시고, 정직성과 도덕성을 기본 바탕으로 시간약속 준수하고 책임감을 가지고 오랫동안 일해 주실 분을 찾습니다.


※ 신청방법

www.acemysteryshopper.co.kr 회원가입 → 동영상 교육 → 파일럿 테스트 진행 → 평가시트 입력

    프로젝트 투입 전에 조사 진행 순서와 작성요령을 터득하기 위한 필수 절차입니다.

    동영상 교육 진행 시 교육자료를 다운 받아 내용을 충분히 숙지하고 진행해 주십시오.

② 파일럿 테스트 합격

    'www.acemysteryshopper.co.kr'에서 진행하신 파일럿 테스트 합격여부는 해당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합격 되신 분은 미스터리 쇼퍼(모니터요원) 자격이 주어지며, TOPCS로 자동 가입되어 모니터링 활동을 하실 수 있게 됩니다.

* 불합격 시 '동영상 교육'을 다시 듣고 조사하신 내용으로 평가시트만 새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③ TOPCS 이용방법 (www.topcs.co.kr)

    TOPCS는 실제 프로젝트 투입 시 이용하시게 되는 모니터링 실천 사이트입니다.

    파일럿 테스트 합격점수를 받으신 분이라면 www.topcs.co.kr로 접속하시어 좌측에 'TOPCS 이용 모니터링 지침서'를 통해 사이트 활용방법을 터득하시면 됩니다.

④ 프로젝트 투입 방법

    모니터가 직접 www.topcs.co.kr로 접속하여 '월모니터링계획'을 입력하고 프로젝트와 해당 샘플을 선택하여 진행하시면 됩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