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인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511 작성일 2008-04-06 01:30:02
분야별정보 > 교육/취업 > 취업정보 > 구인/구직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미국회사 재택근무자 모집
작성자 문윤선
내용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재택부업하기


 


안녕하십니까.


Global Domains International. Inc.(GDI)의 한국프리덤 Yunseon mun입니다.


최근 전 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GDI 미국회사의 글로벌 재택근무(부업)프로그램을 소개합니다.


GDI 는 미국 Califonia Carlsbad 에 본사를 두고 있고, 미국 최고의 비즈니스 잡지 INC가 선정한 미국 초고속 성장회사 500대 기업 중 37위의 건실한 회사입니다.


GDI 는 집에서 일하면서 매달 평생 수입을 보장할 수 있는 재택근무 프로그램을 개발하여 전 세계인들에게 부업(투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집에서 편하게 매월 고소득(500 600만원)을 올리고 싶은 분들에게 누구든지 마음만 있으면 기회가 주어져 있습니다.


지금은 글로벌시대입니다. 기회의 바다인 인터넷이 세상을 지배합니다. 여기 글로벌기업이 있습니다. 이메일만 할 줄 알면 누구든지 사업이 가능하고 인컴에 제한이 없습니다.


수입은 무제한이며, 미국내 한인사회에 막 시작한 비즈니스입니다.


7일 동안 무료사업시험이 가능하고 물건을 사고 팔거나 사람들을 만나 설득시킬 필요도 없습니다. 사업을 위한 특정 세미나나 교육 등이 필요 없고 비즈니스를 위한 많은 자본도 들지 않습니다. 현재 수많은 사람들이 이 사업으로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고 있습니다.


자신의 웹사이트 주소만 주고 거기서 동영상만 보게 하면 이 사업에서 성공할 수 있습니다. 한국어를 비롯해 7개 외국어가 지원되며, 집에 앉아서 전 세계인을 대상으로 비즈니스를 즐길 수 있는 무궁무진한 가능성이 있는 사업입니다.


사업자금은 단돈 10불(만원)이지만 수입에는 한계가 없고,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사업입니다. 모든 노하우를 적극 전수해 드립니다. 불황이 없는 인터넷시장의 황금창고의 문을 열어 엄청난 기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미래는 인터넷 비즈니스시대로 흘러간다고 세계의 경제학자들은 말합니다. GDI 사업은 초기사업이므로 수많은 사람들이 관심 속에 지켜보고 있습니다. 10분만 시간을 내어 제가 드리는 정보를 읽으신다면 보석 같은 값진 정보가 될 것임을 약속드립니다.


저의 블로그 http://blog.naver.com/suntil66 로 들어오시면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찾아 주십시오. 당신의 인생이 바뀔 것입니다.


회사홈페이지 바로가기 ⇒ http://freedomkr.ws/suntil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