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인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564 작성일 2006-06-19 02:14:24
분야별정보 > 교육/취업 > 취업정보 > 구인/구직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일석삼조의 재택부업
작성자 양흥주
내용

진심으로 당부드립니다. 끝까지 읽어주세요!!
지금 5분의 시간 선택이 당신의 삶을 바꾸어 놓을 수도 있으니까요.
진정 후회되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이름을 걸고.. 당당하게 약속드립니다.

제이름은 양흥주 라고 합니다.^^
현대문명속에 살아가고 있는 우리들은 휴대폰과 컴퓨터는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어버렸습니다.
휴대폰요금과 컴퓨터통신료를 어차피 부담하고 살아가야 한다면, 그냥 돈만 지불하고 사용하시겠습니까? 아님 돈을 벌면서 사용하시겠습니까?
답은 뻔하지 않겠습니까?
당연히 돈을 벌면서 사용해야지요...

정확한 내용 설명과 보충을 위해서는 아래의 다음 까페 주소를 복사하여 주소창에 넣으신 후 들어오셔서 까페 예비회원 등록후
"전체사업내용 요약정리"를 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만족스런 수입이 필요하고 부업에 관심이 있다면 등업요청 하세요.
등업양식준수)

우리 동호회는 2곳의 네트회사와 1곳의 충전클럽에서 소득을 만들어 갑니다.
즉, 한번의 활동으로 매월 3곳의 회사에서 3중 수입을 창출하는 것으로 이해하시면 됩니다. 일석삼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는거죠.

간단히 저희 일을 소개합니다.
첫번째로 "(주)카이텔레콤"을 통해서 이동통신 수수료사업을 진행합니다.
위 회사는 네트워크회사입니다만, 우리는 네트워크영업활동을 진행하지 않는 방법으로 진행합니다. 카이텔레콤을 통해서 우리는 무자본으로 정식 대리점권을 획득하여 평생의 수수료를 받습니다.
5~6개월 정도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매월 200만원 이상의 평생소득을 영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러나, 처음부터 커다란 소득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꾸준한 광고활동을 통해 회원모집을 하고 함께 일해서 소득을 발생시키고 그리고 저를 포함한 모든 회원들이 고객이면서 동시에 대리점사업자인 것입니다.
이때, 우리는 결코 휴대폰을 새로 구매하거나 판매하지 않으며, 단순히 대리점 코드만 이동합니다.(자세한 문의는 까페에서.. 전화로 문의) (당연히 무자본 진행입니다.)


두번째는 "IT플러스넷" 사업입니다.
위 회사는 IT관련의 여러가지 소호아이템으로 소득을 만들 수 있는 회사입니다.
똑같은 일을 하더라도, 어떻게 어떤 방법으로 하는가가 중요합니다.
우리는 IT플러스넷의 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가 사용하고 있거나 또는 주변에 사용하고 있는 초고속인터넷회선을 "하나포스" "파워콤" "메가패스"등으로 전환합니다.
이때, 위약금이 발생하지 않는 한도내에서 방법을 찾아가며 천천히 실행합니다.
물론 어떠한 금전적 투자가 없습니다.
"IT플러스넷"에서는 인터넷선 전환을 해줌으로써, 각 통신사로부터 15만원의 페이를 지급 받습니다. 그리고 그렇게 발생된 매출을 우리 회원들에게 적절한 보상플랜을 통해, 소득으로 제공하여 줍니다.
5~6개월 정도의 꾸준한 활동을 통해, 소득이 누적되어 쌓이면서 매월 200~400만 이상의 소득을 꾸준히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평생은 아닙니다^^ 약 5년 안팎의 고정소득을 예상합니다)


세번째로 "MCC"(모바일 차지 클럽)입니다.
위 회사는 네트회사가 아닌, 휴대폰 충전업체입니다.
우리가 부업을 시작하는 초기에 가장 많은 소득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투자를 하거나, 일정제품을 구매하거나 하는 부분은 없습니다.
그러나, 부업을 시작하는 최초에 단 한번 12만원어치 휴대폰을 충전합니다.
물론, 본인의 휴대폰에 본인이 충전하고 본인이 사용하는 것이므로 그 누구도 손해를 보는 것 또한 없습니다.(당장 12만원이 나가더라도 12만원이 휴대폰 통화 충전되니까 손해는 제로인 셈이죠)
오히려, 많은 이득을 갖게 됩니다.
여러분들께서 동호회 회원이 되시고 난후, 충전금액을 다 사용하였더라도 계속해서 원하는 만큼 충전을 해 드립니다.(동호회를 통해 부탁하거나 신청하면 됩니다) (활동하지 않는 유령회원 또는 비회원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실적과는 무관)
돈을 벌고 못벌고를 떠나, 돈십만원 정도로 무제한 공짜로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는 결과가 나옵니다^^ 매월 계속해서 요청하셔도 상관없이 가능한 것입니다.
물론 중요한 것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
위와 같은 조건으로 한명 한명을 추천할때 마다, 6만원의 수당이 그날 바로 2시간안에 지급됩니다.
또한, 내가 추천한 사람의 실적에 대하여도.. 2만원씩 무한정 받게 됩니다.
즉 하루에 한두명만 추천하면, 하루 돈 10만원~20만원정도는 가볍게 벌 수 있다는 결론입니다.

이점은 꼭 명심해야겠지요.
그저 대충....... 쉽게....... 설마......... 이러한 생각은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처음엔 당장 원하는 수입이 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포기하는 분들도 있겠지요. 그러나 6개월만 꾸준히 끈기를 가지고 노력하신다면 꼭 원하는 위치에 도착해 있을 것입니다.
하루 한두시간씩 6개월만 투자해 보시지 않겠습니까?
열심히 일하고 확실하게 돈벌어 잘살아 보시지 않으시렵니까?

부디 저와 함께 하여... 만족스런 미소를 갖게 되시길 바랍니다.
부디 저의 손을 잡고... 만족스런 소득을 영위하게 되시길 바랍니다.
부디 함께 믿고 의지하여... 더 나은 미래와 내일을 설계하시기 바랍니다.

카페에 꼭 오셔서 둘러 보세요
둘러 보신다구 돈 드는 건 당연히 아니죠 ^^
그럼, 카페에서 뵙기를 바라겠습니다 ^^

카페에 회원가입하실 때나 등업신청하실 때는
추천인 < 양흥주 >를 적어 주시면 됩니다 ^^

다음 부업 동호회 까페 : http://cafe.daum.net/cyberconsulting
( 복사하여 주소창에 붙여넣기 엔터! )

혹 원하지 않은 글이었다면 정말 머리숙여 사죄드리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고 부자되세요...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