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인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637 작성일 2006-04-09 21:19:49
분야별정보 > 교육/취업 > 취업정보 > 구인/구직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LG Telecom우리Biz 사원모집
작성자 서승곤
내용
●소개의 글

안녕하세요. LG Telecom 우리Biz 입니다.
믿을 수 있는 온라인 시스템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당사의 알바는 정통부 주관의 010통합시대의 통신 알바로서
그 홍보기법을 국내 최초로 온라인상에 PC가 가능한 대학생, 실직자, 실업자,청년실업자, 가정주부, 신용불량자, 기타 직장인들의 투잡으로서 소득을 창출하여 공동 분배하는 실업구제의 대책으로 기획되어진 것입니다.

●모집대상//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분.
●근무장소//인터넷 사용이 가능한 곳.
●업무내용//가입 후 회사에서 내려오는 홍보글을 인터넷에 게시한 후 접수된 문의자를 본사에 알려주시면 되는 간단한 일입니다.
●자격//19세 이상 누구나 가능(단 미성년자는 부모님 동의하에 가능합니다)
●상담업무는 본사 상담원이 전담//회원님께서 상담에 대한 부담감은 갖지않으셔도 됩니다 초보자와 숙련된 자의 구분이 없는 일입니다. 하루에 1~2시간 정도만 투자하셔도 충분하며 일이 쉽고 성과급제이므로 성실히 오래하시면 많은 시간을 투자한 만큼 좋은 결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수당은 월급제로 매월1일 말일까지 실적을 정산하여 다음달 23일에 본인계좌로 일괄지급하고 있습니다.

●이런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 대학생(휴학생도 가능.)
* 부업을 원하시는 직장인.(시간, 장소에 상관없이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부.(집에 계시면서 컴퓨터로 남는 시간에 하실 수 있습니다.)
* 신용불량자 또는 특별히 하시는 일이 없으신 분들.(집이나 PC방에서 게임 하시다가 중간중간에 최소 30분 정도만 하셔도 괜찮습니다.)
* 간단히 출.퇴근없이 재택부업알바로 일하실 수 있고 직업을 가지신 분들에게도 권합니다.

전혀 자금의 부담없이 부업으로 시작하여도 1년안에 현재의 당신수입과 비교할 수 없을만큼 비젼있고 혁신적인 미래유망사업! 무한의 수익이 실현가능한 마법의 세계로 초대 합니다.
이동통신사업으로 여러분의 행복한 미래를 한층 빛나게 가꾸어 보십시오!!!

▣ 접수절차

1.일반회원(무료)접수:http://lgtbiz.co.kr 홍보사원 : 9207 서승곤 기재 필수
2.전화문자접수:010 6396 7208
3.이메일 접수:gate7208@msn.com

*접수가 된후 본사 상담직원이 연락을 할꺼예요 꼭 받으시구요.

☞ 1.이 알바는 로또1등의 대박이 아닙니다! 꾸준히 하신다면 그 보상은 회원님의 통장으로 매월 보람 가득한 현금으로 돌아옵니다!
2.홍보사원 신청은 파워콤 사원으로 하세요. 수당이 제일 많습니다!
3.첨언하자면 이 알바 정말이지 대단한 재택 아르바이트입니다!
4.하시다 힘드시면 제 메일에 올려주세요! 힘이 되어 드릴께요!☜

감사합니다 !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