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구인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928 작성일 2005-03-20 03:11:33
분야별정보 > 교육/취업 > 취업정보 > 구인/구직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알바입니다
작성자 point
내용
확실한 알바를 원하십니까??그렇다면 끝까지 읽어 주세요... 후회는 없을겁니다..
http://www.pointback.com
강력추천합니다. 소일거리 찾으시는분 부업원하시는분 알바원하시는분들에게 강력추천합니다.
절대 무자본이고요 수입 또한 자기가 한만큼 가져갑니다.
저는 이 일을 시작한지 얼마 되지는 안았지만 기대이상의 금액을 통장으로 입금받고 있습니다.
절대 사기 아니며 조금의 의심이라도 있으신분은 하지 안으셔도 됩니다. 그만큼 자신있습니다.
컴퓨터 한대만 있으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http://www.pointback.com/
먼저 모든 활동과 서비스가 무료로 제공되는 포인트백사이트에 무료가입합니다.
가입하실때 추천인 아이디란에 dudvlf26을 꼭 입력해주세요.
(추천인 아이디란에 제 아이디가 입력이 되어있을시에는 따로 입력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가입 즉시 3500원이 바로 적립됩니다.
가입후 메인화면 상단메뉴의 가입적립을 클릭합니다.
가입적립을 클릭하신후 한가지를 선택하셔서 가입하시고 게임은 한판정도를 해야 돈이 적립됩니다.
가입적립란에 있는 사이트에 모두 가입하셔도 돈이 적립됩니다. 또한 싸이월드 도토리 교환권, 문화 상품권교환권, 휴대폰 사용요금 감면등의 혜택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경품이벤트나 추천인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그에 따른 적립금이나 경품도 받아보실수 있습니다.
포인트백과 가입적립에 가입을 하신다음에는 이글을 복사하셔서 다른 게시판에 올리시면 됩니다.
일주일후 기대이상의 금액이 통장에 입금될것입니다.
명심하고 기억하세요. 가짜라고 믿지 안는분들은 안하셔됩니다.
그만큼 자신이 있다는 말이겠져..
중 요
추천인 아이디란에는 제 아이디 dudvlf26을 적어주시고요 가입적립에도 꼭 가입하세요.
꼭 추천인란에 제 아이디를 적어주셔야만 님에도 저에게도 적립이 됩니다. 꼭 기억하세요. 절대 사기 아닙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