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1860 작성일 2001-05-15 01:30:30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본인은 10억원의 보상보험 계약을 추진중입니다.
작성자 강흥식
내용
본인은 10억원의 보상보험 계약을 추진중입니다.
대한민국 보험회사 임직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본인은 인류사의 고질적인 병폐의 근원인 전 세계인의 단순한 사고방식을 장장, 30년 내에 복합적인 사고방식으로 전환하여 세계평화에 기여 할 수 있는 명확한 해법을 갖고 있는 충청북도의 강흥식입니다.

이에, 6년 동안 청와대를 비롯하여 전국의 공공기관 및 신문, 방송사 할 것 없이 죄다 제안하여 온 바, 안타깝게도. 지위고하, 남녀를 불문하고, 지난 각자의 삶에 대한 자격지심에 서로서로 환장해 하는 나머지, 국민의 제안을 올바르게 확인 조치를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분야별 할 것 없이 정신병자, 미친놈, 사기꾼.. 등등의 온갖 해괴망측한 추측으로 일관하고 있거나 혹은, 무관심으로 지나치고 있는 실정인 것입니다.

해서, 본인의 주장에 대한 진위여부를 놓고, 하나의 보험회사를 선정하여 1년 단위로 200만원의 소멸성 특종보험료를 납입하고자 하는 것입니다.

반면, 1개월이든, 1년이든, 10년이든... 상관없이 본인의 주장에 대해, 한치의 허위라도 없이 100% 타당한 일이라고 보험회사가 인정한다면 비록, 금전적으로 환산 할 수는 없는 일이지만 해당 보험회사는 소멸성 특종보험료 200만원에 대한 보상산출 근거에 의거, 대략 현금 10억원을 보상하여 주십시오.

본인( 姜 興 植 )의 주장
1, 국가발전 및 사회질서를 위한 해법에 관하여 대한민국을 통틀어 정치인, 지식인, 종교인 할 것 없이 본인보다 능가할 자가 단 한 명도 없는 일입니다.
2, 기존의 남북통일, 정치개혁, 교육개혁, 환경보전,... 등등의 외침은 모조리 공허한 메아리일 뿐이며 기껏, 역부족한 일인 것이 기정사실입니다.

따라서, 위의 주장에 대한 후일의 진위여부를 놓고, 특정의 보험회사는 본인의 소멸성 특종보험료 200만원의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희망하는 바입니다..

물론, 각 보험회사는 위와 관련, 해당 보험상품이 없는 것으로 잘 알고 있습니다 만은... 이는, 인류사의 흥망성쇠가 걸려 있는 중대한 일이므로 널리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조속히 기다리겠습니다.

2001.05.11
협상전문가 강흥식 드림
363 934, 충북 청원군 내수읍 학평리 140 3
http://galaxy.channeli.net/hidden29
043 213 9118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