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216 작성일 2024-02-06 15:28:50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화천박물관 데스크 안내하시는 친절한 여성 주무관님을 칭찬합니다.
작성자 박재곤
내용
인터넷에 화천군에 가볼 만한곳을 검색해보니 화천박물관에는 화천군 지역의 역사와 문화, 자연환경 등 지역 특성에 맞춘 전시를 하고 있다고 나와있어 2024년 2월 3일 토요일 오전 9시 45분경 화천 박물관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박물관 입구에 들어서서 방문록에 이름을 적는데, 옆에서 안내하시는 여성 주무관님이 친절한 미소로 인사를 주시면서 어디서 오셨냐고 물어, 서울에서 화천군의 겨울 풍경을 구경하러 왔다가 박물관에 들렀다고 하였습니다. 그랬더니 주무관님께서 멀리서 오셨으니, 민통선 안이라 신분증 있으면 화천종합복지관 주차장에서 버스로 40분 정도가서, 케이블카를 타시면 북한의 임남댐과 금강산, 남쪽의 평화의댐도 볼수 있으니, 오전 10시쯤 출발하니 빨리 가보라고 말씀하셔서, 즉시 달려서 버스타러 갔습니다만, 도착하니 버스가 출발한 후 였습니다.

다시 박물관에 왔더니 주무관님께서 이층 까지는 엘리베이터가 운행하는데 3층은 걸어서 가야한다고 하시면서, 3층 전시실에는 곡운 김수증 성리학자께서 화천에 은둔하시면서 곡운구고과 화음동정사를 설치하신 과정과 그곳에서 보낸 생활상을 소개한 곡운구곡 특별전을 꼭 관람하시라고 권하였습니다.
그래서 3층 특별전부터 구경하고 2층 6.25전쟁때의 화천군의 모습과 옛날 구석기 신석기 시대의 화천에서 발굴한 여러 유적을 흥미롭고 재미있게 관람을 잘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몇일 지난 오늘 직장에 출근하여 화천군에서 구경하고 온걸 생각중에, 성함은 잘 모르지만 화천박물관에 근무하는 친절한 주무관님이 떠올라 이렇게 칭찬의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평소에 화천군의 모든 직원들에게 민원인이나 고객들에게 친절하게 응대하도록 교육을 하신 군수님이하 여러 직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