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703 작성일 2020-08-14 11:22:49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군수님에게도 사과합니다
작성자 송남수
내용
군수님께 사과합니다

우리가 군수님의 답글을 읽고 너무 감정이 격한 나머지 좀 과한 글을 올렸다는 점에 대해서 군수님께도 깨끗이 사과드립니다. 우리의 의도는 군수님을 공격하려고 한 것이 아니라 업자가 우리도 모르는 주민동의서를 받았다고 주장하면서 허가가 났기 때문에 그 점에 관해 부당하다고 민원을 넣었는데 이에 아랑곳없이 답글이 그냥 ‘공사를 진행 한다’라고 나와서 민원인 모두 순간적으로 격분했었습니다. 어떤 분이 전화해서 감정싸움으로 가지 말고 찬찬히 인허가의 부당성만 부각하라고 하는데 그 말을 듣기로 했습니다. 그러면서 그 순서의 일환으로 감정적으로 쓴 글도 내리는 게 진정성을 보여주는 방법이라고 해서 그 또한 듣기로 했습니다. 우리는 절대로 군수님을 공격할 의도가 없으며 같은 주민들끼리 진흙탕 사움을 할 의사가 전혀 없습니다. 다만 백성의 소리에 좀 더 귀를 기울여 달라는 겁니다. 우리는 앞으로 태양광 인허가의 부당함에 대해서 합리적인 논조로 계속 주장해 나가려 합니다. 모쪼록 어리석은 백성들의 일시적 분노로 격한 글을 달았음을 이해해주시고 섭섭한 점이 있었다면 미흡하나마 이 사과문으로 푸시기 바랍니다.
장마로 인한 수해 뒤처리에 바쁘실 테니 이만 줄이겠습니다. 모쪼록 군수님 앞날에 번영과 건승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2020년 8월 14일 동촌리 불법 태양광 반대 민원인 대표 송남수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