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참여마당

Echo Paradise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167 작성일 2020-08-01 23:19:01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육군사관학교 유치에 전 군민 중지를 모읍시다. [제1탄]
작성자 김인규
내용
"친 환경보호 감시활동 국민운동" 법인증서가 춘천세무소로부터 발급됐네요?

서울등 중앙본부들의, 지부 지회를 돈으로 따와 운영타 보니, 상대적 자금도 많이 들고, 우리 운영위원님들이 원하는 환경활동에도, 제약이 많다고 판단, 이 기회에 우리 실정에 맞는 환경법인을 직접 태동 시켰습니다.

하여,
첫번쩨 사업으로는 ------
화천군이 미래를 위해 가열차게 추진 하고 있는 "육군사관학교 화천군 유치" 에 동참, "군민중지"를 모으는데 촛점을 맞추고져 합니다.

육군사관하교를 유치하면 -------
첫번째: 27시단 해체로 약7,000여명의 군인가족들이 대거 이탈하게 됩니다.
즉 25,000여명의 화천군 인구가 급격히 감소, 18,000여명으로 확 줄어 버린다는 이야기 올시다.

인구 2만명 이하로 감소할시---------
화천군이라는 대의명분은 사라지고, 춘천시의 동으로 전락하거나, 양구군과의 통합군으로 편입될 소지가 농후해 집니다.

하지만 육사가 유치되면--------
27시단 해체로 인해. 대거 감소된 인구를 만회 할수도 있고, 화천군이 인근 춘천시, 양구군등과 같이, 몰락한 지역경제에도 탄력이 붙을수 밖에 없습니다.

최근, 춘천시와 양구군의 일부 사회단체에서도, "화천군 육사유치 전에 적극 동참 하겠다"는 응원의 메세제가 날아들고 있는 상황입니다.

화천군이 유치전에 뛰어들었습니다.

군민들도 여야불문, 유치전에 적극 동참, 군민 중지를 하나로 모은뒤, 춘천 양구 군민들의 동참을 이끌어 내고, 이어서 강원도 전역에 포진하고 있는, 전직 도의원들을 규합, 강원도와 의회를 압박해 나갑시다.

그러기 위해서는, 우리 화천군민들 부터, 중지를 하나로 모아야 합니다.

"범군민 대책위원회" 구성이 필요합니다.

조직적이고 계획적인 유치전을 펼치기 위해서도 필요하고, 각 사회단체간 업무협조를 위해서도, 중심축이 될 기구는 절대적이라 하겠습니다.

강원일보와 우리단체는 -------
각 사회단체가 호응할때까지, 본 게시판은 물론 언론매체를 통해, 기획된 홍보 활동을 적극적으로 추진헤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할말은하고살자"
친환경 감시활동 총괄본부[약칭]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