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설문조사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설문정보

설문정보-설문명, 설명, 설문기간, 문항수의 정보를 제공
설문명 2021년도 화천군 예산편성을 위한 설문조사
설명 화천군은 주민참여예산제도의 일환으로 2021년도 예산편성 전에 군민의 의견을 수렴하는「주민의견수렴 설문조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군민의 의견을 바탕으로 내년도 우리군의 예산이 내실 있게 편성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설문기간 2020.11.17 ~ 2020.11.30
문항수 18

1. 귀하의 성별은 무엇입니까?

2. 귀하의 연령대는 어떻게 되십니까?

3. 귀하의 거주 지역은 어디입니까?

4. 귀하께서 하시는 일은 무엇입니까?

5. 귀하께서는 재원배분을 결정할 때 상대적으로 어떤 가치를 우선적으로 생각해야 한다고 보십니까? (1개)

6. 귀하께서는 지방재정의 어려운 여건을 감안할 때 내년도 우리군의 재정운용을 어떤 방향으로 하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하십니까? (1개)

7. 귀하께서는 우리군의 재정여건이 개선되기 위해서는 다음 중 어떤 방법이 가장 좋다고 생각하십니까? (1개)

8. 우리군 재정의 계속적인 어려움으로 인해 긴축재정 운영이 불가피할 경우 투자 축소가 필요하다고 생각하시는 우선순위는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1개)

9. 다음 항목 중 우리군에서 내년도에 우선적으로 투자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분야를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 (2개)

10. 교육·복지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개)

11. 농정축산 분야에서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개)

12. 산업경제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개)

13. 도시건설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개)

14. 산림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개)

15. 체육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개)

16. 환경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개)

17. 관광문화 분야에서 가장 우선적으로 투자되어야 한다고 생각하시는 사업을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개)

18. 기타 우리군 예산운영과 관련하여 개선할 점이나 좋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형식에 관계없이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