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2106 작성일 2007-09-17 18:42:40
화천군 > 군정소식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군민여러분 감사합니다.
작성자 화천군수
내용




 




 존경하는 화천군민 여러분!




 25개국 600여명의 아시아 카누가족과 화천군민이 함께한 ,“제12회 아시아 카누선수권대회 ”가 보람과 아쉬움을 남긴 채 대단원의 막을 내렸습니다.




 대회기간 내내 한결같은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신 군민여러분에게 깊은 감사를 드리며,




 특히, 이번 제12회 아시아 카누선수권 대회가 성황리에 막을 내릴수 있도록 궂은 날씨 속에서도 맡은 바 임무에 최선을 다해주신 자원봉사자 여러분, 막중한 국토방위의 임무에도 헌신적인 노력을 아끼지 않으신 국군장병 여러분들의 노고에 다시 한번 깊은 감사와 경의를 드립니다.



이번, 제12회 아시아 카누선수권대회는 우리군이 국제대회에 발돋움해 나갈 수 있는 저력과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을 수 있는 계기가 되지 않았나 생각되어집니다.




 그러나 화천군이 수(水)포츠의 메카로 도약하기엔 아직도 개선하고 발전시켜 나가야 할 많은 과제가 있기에,




 자랑스런 화천군민의 긍정적인 사고와 화합된 힘을 바탕으로 함께 고민해 본다면 이와 같은 모든 과제는 슬기롭게 해결해 나갈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성황리에 마무리된 “2007 아시아 카누선수권대회”와 아직 끝나지 않은 “2007 물의나라 화천컵 여자축구 연맹전”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화천군민의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화 천 군 수   정  갑  철 올림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