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갤러리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119 작성일 2020-11-01 15:41:29
청소년수련관 > 커뮤니티 > 갤러리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모두와락(樂) 청소년문화축제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축제 행사사진
작성자 교육복지과
내용 [화천청소년수련관 모두와락(樂) 청소년문화축제 '리그오브레전드' 온라인게임축제]

코로나19가 또 한번 확산되면서 여름행사였던 리그오브레전드 게임축제가 2달이 넘게 연장되면서..
10.31(토)에 드디어 열리게 되었습니다.

기존 8팀에서 6팀으로 줄어들기도 했지만 큰 불편없이 기다려준 청소년들에게 제일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1라운드에서는 예상을 뒤엎고 중학생으로만 이루어진 '사내중',"사내중왕자들"팀이 고등학교 팀인 "귀살대", "굿굿굿" 팀을 이기면서 2라운드에 진출하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두팀 모두 2라운드에서는 탄탄한 전력으로 무장한 "자기야나는펜타킬"팀과 "화천고"팀에게 아쉽게 패하며, 승리한 두팀이 결승에서 맞붙게 되었습니다.

긴장감이 돌았던 결승전은 초반에는 힘겨루기로 엎치락뒤치락 하였지만 조금 더 팀워크와 전략이 좋앗던 "화천고"팀이 2:0으로 "쟈기야나는펜타킬" 팀을 이기고 우승하였습니다.

이번 행사는 대회가 아닌 축제형식으로 진행되며 상금역시 없었지만,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해주어 즐거운 시간으로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또한 프로 온라인경기와 흡사할 정도로, 청소년축제기획단을 겸임하고 있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청소년들의 실감나는 해설과 경기중계로 최고의 행사가 되었던것 같습니다.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들이 있지만, 꾸준히 지역청소년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체험활동과 축제들을 지속적으로 진행할예정이니, 많은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