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766 작성일 2014-06-23 09:02:24
분야별정보 > 농업기술센터 >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클로버 양액 비료
작성자 강용석
내용
안녕하십니까?

농업은 선진국형 산업으로 선진국들이 농업을 발판으로 경제 성장을 이루었으며, 오늘날 다시 제2의 농업혁명을 통하여 새로운 산업화를 도모하고 있습니다.

서방의 주요국들이 상공업 발전을 배경으로 첨단산업기술을 농업에 접목시키면서 신산업의 변모를 형성해 나가고 있으며, 우리나라는 다소 노력의 대가보다 후진성을 면하지 못하는 실정입니다.

농작물이나 가축의 생리에 적절하게 자동화된 시설과 장치를 작동시켜야 하며, 생산된 농축산물은 상인이나 소비자와 직거래 할 수 있어야 하지만 현실적으로는 안정적인 거래가 불가능한 실정으로 농업을 회피하고 도시로 떠나는 경우를 드물게 볼 수 있습니다.

이에 크로바온풍기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건전한 농민을 먼저 생각하는 기업이념으로 농민 여러분들의 보다 풍요로운 농업조성을 위해 우수 농업용 온풍기를 제작하여 농민 여러분과 함께 한국 농업을 지키며 동반자로써 함께 하여 왔으며 농민 여러분과 함께 한국 농업을 지키려 합니다.

크로바온풍기는 경북 칠곡군 왜관읍 왜관지방산업단지 근로자복지회관 사거리 부근에 위치하며, 글로벌시대의 농업을 이끌어가는 모든 분들과 소비자 여러분들께 더욱 알찬 정보를 제공하여 농업의 지표가 될 수 있는 교량 역할을 하겠습니다.

일등 농산물을 생산하기 위해서는 우수 농자재 공급이 필요하고 농민 여러분들의 노고가 있을 때 가능한 일이며 화학용 비료에서 벗어나 보다 효과가 빠르고 지속적인 양액비료를 함께 취급하고 있으며 단순한 액체로 공급해야 한다는 관념을 떠나 일반 비료처럼 취급하여 연작피해를 방지할 수 있다고 자신합니다.

오랜기간 대영산업의 크로바온풍기를 아껴주신 농가 모든 분들에게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많은 격려와 관심을 부탁드리며 농가에게 이익이 될 수 있도록 하고자 하는 이념으로 성장 해 가겠습니다.

(054) 973 1025. H.P : 010 8870 2050 강 용 석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