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801 작성일 2023-01-30 17:14:25
화천군 > 군정소식 > 공지사항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화천군민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작성자 관광정책과
내용
군민 여러분, 고맙습니다!
세계적 겨울축제로 자리매김한 2023 화천산천어축제가 지난 29일 폐막식을 끝으로 23일 간의 여정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올해 축제는 관광객 130만명 이상을 기록하며 명실상부한 최고의 겨울축제임을 국내·외에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줬습니다.
다시 열린 축제 덕분에 관광객들은 지난 2년 간 잃어버렸던 겨울추억을 되찾았고, 코로나19로 악화된 우리 군의 지역경제도 한숨 돌릴 수 있었습니다.
2023 화천산천어축제가 괄목할 성과를 거둔 것은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성원과 참여, 수많은 기관·단체들, 군부대의 협조가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다고 생각합니다.
개막일부터 쏟아진 폭설, 뒤이어 찾아온 30㎜의 겨울비와 한파에 맞서 묵묵히 맡은 바 책임을 다해 준 1,500여명의 축제 종사자 여러분의 노고가 무엇보다 컸습니다.
이에 더해 든든한 치안과 안전을 책임졌던 경찰관과 소방관들, 자원봉사자 분들과 군장병들까지, 모두의 마음이 모여 축제를 안전하게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보내주신 성원에 다시 한 번 감사드리며, 내년에는 더욱 발전된 모습의 축제로 찾아뵙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올해 계획하신 모든 일 다 이루시고, 가내 평안과 건강,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2023년 1월 30일
재단법인 나라 이사장 최 문 순
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