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09년도 이전 자료 바로가기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10497 작성일 2008-12-11 00:00:00
군정소식 > 열린마당 > 고시/공고2008년도 이전 자료 바로가기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국유재산 매각 공개경쟁 입찰 공고
작성자 재무과
내용




화천군 공고 2008 488호


국유재산 매각 공개경쟁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국유재산 매각


   나. 입찰에 부치는 재산표시                                                                (단위:원)






























매각구분


소      재     지


지목


면적(㎡)


예정가격


비  고


토   지


1필지


 


945


8,965,240


 


화천군 사내면 광덕리 1007



945


8,965240


 

 





   다. 전자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납부일시 : 2008.12.11(목) 10:00 ~ 2008.12.22(월) 16:30


   라. 개찰일시 : 2008. 12. 23(화) 10:00(재무과 입찰집행관 PC)


   마. 계약기한 : 개찰일로부터 10일내


   바. 입찰서제출처 : 온비드(http://www.onbid.co.kr)





2. 입찰참가자격 


   o 개인 또는 법인


   o “온비드” 회원으로 등록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로 온비드 시스템에 등록을 필한자.


   o 본 입찰은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시스템(이하 “온비드”라 합니다. http//www.onbid.co.kr)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3. 입찰방법


   o 본 입찰은 일반경쟁입찰입니다.


   o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온비드”에 회원으로 등록하여야 하고, 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를 온비드에 등록후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 마감일시까지 납부하지 않은 경우 입찰을 무효 처리합니다.


     입찰보증금은 온비드 계좌에 입금하여야 함을 각별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4. 입찰서 제출


   o 입찰서의 제출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서를 “온비드”로 송신하는 방법으로 하되, 입찰서의 제출시간은 입찰서가 “온비드” 서버에 접수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니다.





5. 낙찰자 결정방법 : 예정가격이상 최고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동일 최고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온비드에 설치된 난수발생기에 의한 무작


                      위 추첨방식으로 결정됩니다.)





6. 입찰보증금납부 및 국고귀속


  o 입찰자가 입찰하고자 하는 금액(입찰금액)의 10/100(10%)이상의 금액을 현금으로 전자입찰 마감시간까지 “온비드” 입찰화면에서 입찰자에게 부여된 보증금 납부계좌에 납부하여야 하며, 입찰보증금 납부에 따른 수수료는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o 입찰자 본인에게 부여된 입찰보증금 납부계좌의 수취인 명의는 “신한위탁계정”, “외환위탁계정”입니다.


  o 개찰후 낙찰자를 제외한 타응찰자에 대하여는 입찰보증금을 한국자산관리공사에서 응찰자가 지정한       환불계좌로 이자 없이 반환하며 별도의 송금수수료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입찰보증금에서 이를 공제합니다.        낙찰자는 계약체결 당일 우리군에서 반환합니다.


  o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 입찰보증금은 국가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 및 보증금 납부일시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 미입금시 입찰 무효처리됩니다.





7. 입찰의 무효


  o 전자입찰서 접수 마감일까지 지정계좌에 보증금을 예치하지 아니하였을 경우


  o 입찰보증금이 입찰금액의 10% 미만일 경우


 o 동일인이 동일한 물건에 대하여 2회 이상 유효입찰서를 제출할 경우





8. 계약조건


    o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경우 낙찰 및 매각결정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국고로 귀속





9. 계약보증금


    o 계약보증금은 입찰금액의 10/100 이상으로 전자입찰보증금 납부로 한다.


      ※ 전자입찰보증금을 계약보증금으로 간주합니다.


    o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경우 계약보증금은 국고로 귀속





10. 대금납부 방법


    o 계약보증금을 제외한 토지대금은 계약일로부터 60일 이내에 납부하되 납부기간을 경과하여 납부하는 경우에는 연15 의 연체료를 납부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o 입찰참가자는 사전에 매각재산의 현장 및 행정상 제한사항 유무를 확인하고 인터넷 입찰 참가자 준수규칙 및 입찰유의서등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입찰서를 제출한자는 제반사항을 확인한 것으로 간주 합니다.


    o 1개 이상인 해당재산의 예정가격 이상의 입찰에 의하여 유효한 입찰로 성립합니다.


    o 현 상태대로 매하는 것이므로 공부상 면적이 상이하거나 재산의 현실태, 매매목적물에 표시되지 않은 사유시설 등 각종 지장물의 명도나 철거로 인하여 발생되는 분쟁사항 등 제반문제는         매수자의 부담과 책임으로 처리하는 조건으로 매각하며, 매수와 동시에 일체의 민원이 발생하지 않도록 지장물 소유자와 협의하는 등 시설 이전에 따른 경비 일체를 매수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o 낙찰자가 다른 법령에 의한 신고, 허가 등 요건을 미비하므로써 발생하게 되는 제한이나 기타 불이익에 대하여 우리군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o 응찰자는 매각공고, 계약조건 등의 필요한 사항을 숙지한 후 응찰하시기 바라며, 이 결과로 발생한 책임은 우리군이 지지 않습니다.


    o “온비드”의 장애 및 기타사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을 연기 또는 취소 할 있으며, 입찰연기 및 취소의 공고는 “온비드”상(공매공고 연기공고, 취소공고)의 게재에 의할수 있습니다.


    o 한국자산관리공사 전자자산처분 시스템 “온비드” 이용에 관한사항은 전화 ☎1588 5321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 입찰 및 토지의 매수신청 관련사항은 화천군청 재무과(전화033 440 227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o 입찰결과는 “입찰결과→공공기관 입찰결과” 또는 “나의 온비드→입찰내역”을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08.  12.  11.





화  천  군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