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747 작성일 2021-03-03 06:05:54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건설과장 OR 교육복지과장!
작성자 김인규
내용
약 2년전, 문화체육 과장님이셨던, 김0림과장님께서, 현제교육복지 과장님으로, 부임하셨다.

그분이 문화체육과장 시절 ㅡㅡㅡ
화천군 사회는, 또 다시 발생해서는 안될, 선거법 위반 사건이 발발, 격변의 시기를 맞이하고 있었다.

때를맞추어 ㅡㅡㅡ
화천읍 택시부 사거리 공터에, 5층짜리 스포츠센타 건축물 건축을 앞 두고, 여론이 두패로 갈려, 극심하게 정치적 공방을 하며, 대립하고 있었다.

와중에 시간은 흘러갔고, 첨부 사진과 같이, 스포츠센타 건축물의 위용이, 군민들 시야에들어욌다.

화천읍 시가지 풍경이, 건축물 하나로 완전히 달라졌고, 이를 바라보던, 근민 모두, 사진 한컷씩 찍는다.

극심한, 정쟁끝에, 태어난 스포츠센타, 결국 화천군 건축역사를, 바꾸어 놓은 것이다.

그 건축물 중심에, 김0림 현 교육복지 과장님이 있다

군수님을 보좌, 실무과장직을 맡아, 수많은 역경과 난관을 뚫고 완성시킨 스포츠센타 건축물을 바라볼때, 그 분의 회한은 남다르리라, 사료된다.

그런 그분이, 스포츠센타, 준공을 못보고, 이번엔 교육복지과로 옮겼다.

그런데 ㅡㅡㅡ
그곳엔, 스포츠센타 2탄으로, 서양식 5층 건축물이 그를 기다리고 있었던 것이다.

나는 길거리에서 마주친 그에게, 농담조로, 건설과장님으로 가셨다면서요?

한바탕 큰소리로 웃는다.

그렀습니다.
화천군 역사의, 공간에는, 항상 군수님이 계셨고, 숨은 그림자 처럼, 귿은 일을 도맡아 하시는, 김0림 과장님이, 있었던 것입니다.

멋진 건축물로 답을주신 점, 군민들과 함께 고맙고, 감사한 마음을, 전합니다.

3탄 건축물은, 어디서 어떤 그림으로, 멋지게 그려주실지 사뭇 궁금해 지기도 합니다. ^^

할말은 하고살자!
친 환경감시 국민운동 총괄본부장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