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행복한 마음, 신나는삶, 밝은 화천군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조회수 810 작성일 2020-05-18 17:18:39
참여마당 > 자유게시판 >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솔선 수범하는 공직자
작성자 이영모
내용
1주일만에 오늘 읍사무소를 민원차 다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지난번 방문때는 너무나 화가 났었습니다.왜냐하면 출입하는 민원인에게는 마스크착용과 손소독등을 하며 심지어 마스크 미착용자는 출입을 금지하였습니다.그런데 읍사무소 직원들의 모습은 민원인들과는 반대의 모습이었습니다.극소수의 직원을 제외하고는 .
솔선 수범하여야 할 직원들이 마치 남의 일인듯 하는 모습에 화가나서 이곳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전혀 다른 모습의 직원들을 보게 되었습니다.한분도 예외 없이 마스크를 작용하고 근무하더군요.
한편으론 미안도 했습니다.읍사무소 직원들을 비난하거나 난체 하기위해서 그런것은 전혀 아니었습니다.
지금까지 화천은 확진자가 없어 역시 청정지역이다라고 자부들 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언제,어떤 경로로 확진자가 발생할런지 모르는 일입니다.얼마전 이태원 확진자가 인천의 모교회의 예배에 참석 했다고합니다.그런데 같이 예배를 보았던 사람들 중에 단 한명도 전염자가 없었다고 합니다.그것은 교회측의 철저하게 예방수칙을 잘 준수했기 때문이라고합니다.조금은 불편 하지만 참고 이겨냅시다.그러면 마스크를 벗을 날도 곧 오리라 봅니다.오늘은 화천읍사무소 모든분들께 고맙고 감사하다고 인사를 드립니다.
파일
댓글 쓰기
나도 한마디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